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버뮤다 삼각지대 괴물 랍스타 발견!!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부터 미스테리 주제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오늘 뉴스를 보다가 버뮤다 삼각지대에 대한 내용이 나와 가끔 미스테리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버뮤다 삼각지대가 어떤 지역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버뮤다 삼각지대는 전 세계 미스테리 지역중 한 곳인데요. 1609년 부터 지금까지 이 지역에서 실종된 기록이 배, 비행기 35건 정도가 넘는다고 합니다. 기록 상 수치이니 아마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또한 이곳에서는 유난히 유령선이 목격된다는 말이 많으며 미확인 비행물체 UFO까지 많이 발견된다고 합니다.



그런 미스테리한 해역에서 시중에서 판매되는 랍스터의 4배가 넘는 괴물 랍스타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15년간 랍스터를 잡아왔던 발견자 또한 이렇게 큰 랍스타는 본 적이 없다며 놀랬으며 다음 날 그 지역에서 랍스타 대회가 열릴 예정이였기에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잡은 랍스터는 다시 바다로 돌려보냈다고 하네요.



버뮤다 삼가지역은 미스테리 프로그램인 서프라이즈에도 자주 언급되는 지역입니다.


아직까지 원인이 나오지 않으며 UFO 해저 기지 설, 블랙홀, 웜홀, 공기터널 등 등 많은 이야기만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버뮤다 삼각 지대는 매우 넓고 사고 횟수또한 다른 바다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때문에, 요즘에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되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말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조작일지 미스테리일지 정말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