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기타

LG벨벳 하하 출연 웹드라마 공개

LG전자에서 하하와 함께 이번에 출시된 LG 벨벳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당신의 소중한 순간마다 함께한 LG모바일"이며 과거와 현재를 잇는 방식으로 전개된다고 하는데요.

LG전자는 과거로부터 지속된 디자인 리더십을 LG벨벳으로 이어가기 위하여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LG벨벳 하하 출연 웹드라마 공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상을 보면, 하하가 파손된 스마트폰을 LG벨벳으로 교체하면서 기묘한 일상을 경험하는데, 여태까지 출시되었던 초콜릿폰, 아이스크림폰 등 교차로 보여주며 LG모바일과 함께한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LG전자에서는 이번 LG 벨벳 흥행을 위해 기존에는 하지 않았던 마케팅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제품 뒷면에 새겨져있던 Thin Q, 제품명, 5G 등을 제외하고 LG 로고만 남긴 것도 큰 변화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 외에도 알파벳+숫자로 출시되었던 기존 네이밍에서 벗어나 제품 이름에서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하네요.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의 눈에 보이는 디자인으로 만지고 싶은 디자인으로 완성된 스마트폰인데요.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합니다. 디스플레이 좌우는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하여 손에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해당 스마트폰은 빛의 각도에 따라 색상이 바뀐다고 합니다. 기존 스마트폰에서 보기 힘들었던 핑크와 그린색상까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LG전자는 5월 15일부터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하이마트, LG전자 등의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8일에는 쿠팡에서 진행된 사전예약이 모두 품절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은데요. 이번 스마트폰은 디자인이 잘 나온만큼 판매량을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