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기타

2년은 길다. KT 아이폰 체인지업



안녕하세요. 아이폰 출시일이 이제 하루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KT에서 체인지업이라는 괜찮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아이폰7을 구입하시는 고객 대상으로 1년 후 새 아이폰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기존 휴대폰 반납 조건입니다.



이 서비스는 KT에서 아이폰7, 7플러스를 구입한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구요. 12개월 후 쓰던 아이폰을 반납하여 새 아이폰으로 기기변경 시 남은 할부금을 면제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12개월치, 출고가의 최대 50%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KT멤버쉽 포인트, 포인트파크 등 다양한 할인을 받고 개통을 진행하더라도 할부금 면제를 받은 후 남은 금액은 다음 아이폰에서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체인지업 가입 비용은 요금제 마다 다른데요. 65.8 요금제를 이용하면 0원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32.8미만은 2,300원이지만 12개월 가입하더라도 3만원 꼴이기때문에 그렇게 비싼 금액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반납 프로그램중 제일 중요한 사항은 단말 상태, 조건인데요.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만 반납이 가능합니다.


단말 상태는 1 ~ 7에 이상이 없는 상태라고 하는데요. 휴대폰을 자주 떨어뜨리는 사람은 가입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 등 부정행위로 보상을 받으려는 경우에는 보상이 제외되니 참고 바랍니다!



아이폰7 출시일이 하루남은 현재 아이폰 사전 예약가입자는 아이폰6S 때보다 많다고합니다. 갤럭시노트7의 판매중단 때문에 판매량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KT아이폰 가입자는 체인지업 서비스 한 번 참고 해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