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기타

SKT 20,30대를 위한 "밴드 YT"요금제 출시




안녕하세요, KT에서 청소년 전용 요금제인 Y틴 요금제를 출시한 적 있는데요. 이번 SK텔레콤에서는 20 ~ 30대를 위한 "band YT" 요금제를 5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band YT 요금제는 38,000원 ~ 71,000원 (부가세포함금액)까지의 금액으로 총 5종의 요금상품으로 구성되어있어 고객이 데이터 이용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밴드 YT 요금제는, 3가지 데이터 옵션을 통해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캠퍼스 할인제공 데이터는 서울 56개, 경기/인천 70개, 경상/부산 87개 등 학생과 교직원수가 1천 명 이상인 캠퍼스 총 350여 개 대학이 해당 되는데요. 해당 대학은 T월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지점,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캠퍼스 데이터로 선택 시 매일 데이터가 1G가 제공되며 이후 400kbps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학생, 교직원에게 상당히 유리한 옵션같습니다.


매일 6시간 데이터 무제한은 출.퇴근 및 점심 시간 (07~09시, 12~14시, 18~20시) 등 총 6시간 동안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각종 드라마나 스포츠를 시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옵션은 직장인들에게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이네요.


마지막으로는, 안심옵션이 있는데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여도 400kbps 속도로 추가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옵션입니다. 



이 밖에도 요금제에 따라서 "벅스 익스트리밍" 음원 서비스를 50%할인 최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월 6,600원에 제공되는 서비스로 요금 부담 없이 마음껏 원하는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T페이 결제 시 파리바게뜨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젊은 층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이는 요금제 입니다.


데이터 옵션이 상당히 좋아 출시되면 20 ~ 30대 많은 사람들이 이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SK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 번 쯤 참고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요금제네요.